2014년 8월 30일 토요일

절대가련 칠드런 378화: 칠드런 스트라이크 백!!(1)



















     *아무리 그래도 고○는 너무했잖아…      













18 개의 댓글:

익명 :

카..카오루가 날라리같아졌어ㅜㅜ

익명 :

초등학생 카오루의 얼굴이 바꼈다
정말 연재하면서 그림체 격변한 만화중 하나인듯 좋은쪽으로ㅋㅋㅋㅋ

익명 :

우와 잘봤어요!! 고등학생편의 시작인가요!!!

익명 :

우왕 여일진같아 크하하하(퍽퍽)

익명 :

일단은 경의를 먼저 표합니다

오히려 제가 볼때는.. 미나모토의 라이벌(?) 혹은.. 길리엄의 인격일지도요

익명 :

디자인 실패인듯...캐릭터 매력이 없어졌어...

익명 :

나의 여제가 머리가 ㅜ.ㅜ

익명 :

드, 드디어... 카오루가 고등학생 떳다!!!!!!!!!!!!!

익명 :

그래도 이거대로 좋습니다~_~

익명 :

시호는 그래도 좀더 음흉한표정이 더 좋았을지도...ㅋㅋ

익명 :

얘들 왜 날라리가 되있냐;;;
고교생 버전은 좀 아니네...

익명 :

저건 저거대로 좋은데 그렇게 날라리 같지 않고.
그냥 키좀 크고 머리만 뒤로 묶은 것 같은데 하는 말은 예전 그대로고 ㅋㅋ

익명 :

좋쿠나~~ >.<

익명 :

저남자머야...남주인공은 아니겠죠...?

익명 :

아 좋쿠나~~~

익명 :

크~~!~! 좋구만 고교생 버전 기대되느구만 잘보고갈게요

익명 :

잘보고갑니다!!

Unknown :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