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12일 수요일

절대가련 칠드런 413화: 보이지 않는 침입자(5)

















9 개의 댓글:

익명 :

아아아 저번보다 더 무시무시한 위기다!!!!

익명 :

고등학생이 되서 중2병 발병이라니 ㅋㅋㅋ

익명 :

아...이렇게 에스퍼와 노멀 간의 전쟁이 시작되는 거구나...풋

Braianna :

표지그림이 왜 저건지 막컷보고 이해했음 ㅋ_ㅋ

Braianna :

표지그림이 왜 저건지 막컷보고 이해했음 ㅋ_ㅋ

익명 :

여왕 ㅋㅋㅋ

Unknown :

부회장도 은근히 출연 자주하는데 이름이 안나와ㅋㅋ

익명 :

부회장 갑자기 초능력에 눈뜨는거 아닌가 몰라 ㅎㅎ

익명 :

그만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