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1일 일요일

절대가련 칠드런 418화: Stay with me(4)



















7 개의 댓글:

익명 :

마츠카제 능력 부럽네....

익명 :

저 거북이가 모모타로처럼 동물 에스퍼라는 설정에 내 100원을 걸지

익명 :

거북이가 비범하게 보인다
잘보고 갑니다

익명 :

거북이가 함정인가!

익명 :

완전시각기억능력.. 정말 좋겠다...

진짜 상시 HD 이니..

익명 :

ㅋㅋㅋ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지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본건 잊지않는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