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31일 금요일

절대가련 칠드런 412화: 보이지 않는 침입자(4)






















17 개의 댓글:

마음가는대로 :

미나모토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효부소령 수고해랔ㅋㅋㅋㅋㅋㅋ

익명 :

들켰다!!
과연 작중 최강 두뇌

익명 :

아이고 맙소사 ㅋㅋㅋㅋㅋ

익명 :

요 자를 붙일 준비해라 효부짱 ㅋㅋㅋㅋㅋ

익명 :

레알 데스노트급 전개다 이건 ㅋㅋㅋㅋ

익명 :

효부 소령 직위 강등 예정?? ㅋㅋㅋㅋㅋㅋ

Braianna :

디게 재밌네 ㅋㅋㅋㅋㅋ

Braianna :

디게 재밌네 ㅋㅋㅋㅋㅋ

Unknown :

오~~~ 미나모토 알아낸건가? ㅋㅋㅋ

익명 :

효부가 당하는거... 오래간만에 보겠네..ㅋㅋㅋㅋ

Unknown :

마지막 반전보소 ㅋㅋㅋㅋ

익명 :

예전 데스노트편과 동급의 충격과 공포군요. ㅋㅋㅋ

익명 :

고개를 숙일 준비해라 효부여

Unknown :

그동안 쌓인게 많았죠 ㅋㅋ

익명 :

ㅎㅎㅎㅎ 잘웃고갈게요 ㅎㅎㅎ

익명 :

효부는 적이 많았구나.
다들 기분좋네 ㅋㅋㅋㅋㅋ

익명 :

역대급 에피소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