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1일 수요일

번역본 다운로드 링크 2017.04.18

UQ HOLDER!, 절대가련 칠드런 등 다운로드 링크:
https://mega.co.nz/#F!LYYXyDyb!L9qN50I3C2ge80-zMVpmcw


절대가련 칠드런 다운로드 only:
http://www.mediafire.com/?7x56lragohkkt


메가는 들어가셔서 파일명을 더블클릭하시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미디어파이어에서는 다운받기 원하는 파일 이름을 클릭하시고 잠시 기다리시면 페이지가 넘어가면서 다운로드 링크가 생성됩니다.
만약 'Authorize'뭐시기 하면서 인증판이 뜨면 그림에 있는 글씨를 공란에 넣고,
Authorize download버튼을 눌러 주시면 다운로드 링크가 다시 생성됩니다.




25 개의 댓글:

익명 :

고마워요. 레알임

익명 :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한창 보다가 번역도 안나오고 해서 미뤄두고 있었는데 여기서 한번에 보게 되네요.
366화 기대됩니다~~!

박영준 :
블로그 관리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익명 :
블로그 관리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익명 :

fda12241@gmail.com 부탁드려요 ㅜㅜ

익명 :

tnrrb77@naver.com 기교!좀 ㅠ

익명 :

감사합니다 !

익명 :

2015년?

익명 :

니세코이 109화 다운로드가 안되는거 같은데 한번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익명 :

블로그 막히신듯ㅠㅠ 자주 봤는뎅 절가칠ㅠㅠ
그래도 화이팅 하시고 다시 부탁드려요ㅋㅋ

익명 :

블로그 막히셧나요..ㅜㅜ 절가칠 광팬이라 님항상 고마워하고 니세코이 리얼 감사하는데.. 저격쇄리 때문에 열나는 님마음암..ㅜㅜ
여기서 다시하는건가요..

익명 :

감사합니다~~

익명 :

절대가련 334~347 링크가 깨진것 같네요.
연결이 안되요

익명 :

니세코이잘보고갑니당~♡

익명 :

이렇게 번역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익명 :

니세코이110~129는 어디있나요?

익명 :

항상갑사합니다.
혹시 니세코이 118~129화까지 따로 받을수있나요 ㅠ

익명 :

정말 감사드립니다!

익명 :

니세코이는 올라와있는게 전부인가요? 혹시 159화까지 있으시면 tozato@naver.com으로 보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익명 :

정말 누누히 감사드립니다.

익명 :

감사합니다. ㅠㅜ

익명 :

활동 중단하셨나요? ㅜㅜ 57회부터 74회까지 아무리 찾아봐도 안올라와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Unknown :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임동현 :

유큐홀더 가능하시면 다음편도 부탁드립니다

Unknown :

감사합니다 절가칠 작가 팬이라서 고스트스위퍼때부터 봤는데 재밋네요 잘 보고가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