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17일 월요일

절대가련 칠드런 476화: 상속(8)






















마지막 페이지에 나와 있듯, 절대가련 칠드런은 당분간 휴재입니다.

아마 6~7월쯤이 되지 않을까 예상하고는 있습니다만 정확히는 알 수 없네요.

이제 정말로 절가칠이 마지막 파트에 돌입합니다.

많이 기대해 주시고, 

연재가 재개될 때까지 당분간은 절가칠 동인지/외전 번역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24 개의 댓글:

TaeNy Park :

으허헐

익명 :

아이고...

익명 :

진짜머지...이 허무맹랑한 기분은....

익명 :

여왕의 옥좌를 저런식으로 앉게 될 줄이야...근데 진짜 끝나?진짜진짜?진ㅉ?·?????

익명 :

세뇌 시키지 않고 미나모토를 이용해 쿄스케를 도발시키겟다?

익명 :

2005년에 연재시작이니 12년이나한거네 벌써 ㄷㄷ

익명 :

으아 이제 진정한 의미로 최종장으로 돌입하겠군 ㄷㄷ;

KWON H :

크으... 절가칠도 어느새 이렇게나 됐군요...
2020년전에는 끝나겠지?..

익명 :

역시나 작가도 스토리텔링에 한계를 느끼고 있었구나
납득할 수 있는 좋은 엔딩이 만들어지길 바랍니다.

익명 :

으아...어릴때 만화채널에서 처음보고 책방에서 단행본빌려보다
여기 찾아서 잘 보고 있었는데 벌써 최종장... 여름에 입댄데 ㅋㅋㅋㅋ

익명 :

최종장이라... 기나긴 연재의 끝이 보이는군요.

익명 :

최종장으로 가면서 휴재라니.. 더 좋은 내용을 위한 잠시의 휴식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 큭...

오로호 :

고스트스위퍼때보다 더 늘어지는 느낌이네 흐으음..

익명 :

잘 보고 있어요~

익명 :

드디어 최종장.!!

Woo Hyun :

안돼.. 제발 끝나지마..

양동이 :

여름의 마지막 달에 다시 기웃...

환상제독 :

여름이 다 지나가는데 어째 소식이 읎는고.....

홍석창 :

다음화는 언제 나오나요?

환상제독 :

설마 이대로 영원한 휴재에 돌입하진 않겠지...?

이동근 :

8월 23일에 출간된 소년선데이에 재연재 했다고 하더라고요.

스카J :

현재 480화 까지 나왔네요. 영자님 잠수시면 대신 번역을 해야 하려나...

환상제독 :

영자님 잠수 뛰시고 계신가본데'-'

익명 :

번역해주신것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덕분에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