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30일 월요일

니세코이 105.5화: 팬 서비스















26 개의 댓글:

Unknow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 :

주인공존나불쌍하네 암것도않했는데 쳐맞아

익명 :

서비스화라 그런지 올컬러네요.

익명 :

불쌍한 슈 ㅜㅡㅜ

익명 :

ㅋㅋㅋ 서비스화 재밌네영

익명 :

주인공은..결국 억울하게 쳐맞습니다..

익명 :

비누 좀 주워줄래.......................?

익명 :

근데 주인공은 대체 무슨 잘못을 해서 맞는 거죠?

익명 :

으앙 슈 쥬금

익명 :

오노데라가 비누를 주워주면... ㅅㅂ ㅎㅇㅎㅇ
아... 쌌다.

익명 :

주인공 불쌍..................... 한건가? 아니 불쌍하지 않네?? 꼴좋다 ㅎㅎㅎㅎㅎ

우지차 :

마리카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사는 없고 표정으로 이야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 :

자꾸 이런 서비스신 그리시면 감사합니다

익명 :

올컬러 ㄷㄷ해

익명 :

한명이 누군가 했더니 후우였구나-_-;...

익명 :

아 슈 존나 웃겨 ㅋㅋㅋ

익명 :

슈 너의 의지내가이어받겠다

익명 :

오노데라 비누좀 주워줄래....?

익명 :

왜때리는건데, 잘못은 니들이 해놓고

익명 :

이제보니히로인이8명인하렘물이였구만이제한명더나올텐데ㄷㄷ

익명 :

단체로 야외 노출플레이를 하게된 히로인들 ㅋㅋ

익명 :

조..좋다!

익명 :

쳐맞앗지만 눈씹호강
결론 : 개이득

익명 :

슈ㅠㅠㅠ

Unknown :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익명 :

라쿠는 가만히있어도 여자들이 오는데
슈는 열심히 보러갔는데 아무도없음 ㅋㅋㅋㅋ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