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8일 목요일

절대가련 칠드런 406화: 로스트(6)



















25 개의 댓글:

익명 :

.... 여자가 될 위기!!! ㅋㅋ

익명 :

쿨..쿨럭쿨럭

익명 :

갑자기 개그만화 됬네ㅋㅋㅋ

익명 :

엄청 아프겠다!
진지하게 말하니까 졸라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저러면 웃을 상황은못되것지....
고자가 될 위기이거늘..

익명 :

피도 눈물도 없는 사악한 악당!!!

익명 :

406화인데 306화로 되어 있어요.

익명 :

본인도 남자면서 어떻게 저런 잔인한 짓을 이런 인간도 아닌 것들아!!!

익명 :

으아아....저건 매너가 아니지...

익명 :

뭐야 막판에!!

익명 :

저런 피도 눈물도 없는 녀석이...

익명 :

아...너무 진지하게 말해서 웃기넼ㅋㅋ

익명 :

아니 사람으로서 해서 되는일이 있고 없는일이 있는것인데!!ㅋㅋㅋ

익명 :

잔인한 녀석

익명 :

진짜 피도 눈물도 없다.. 같은 남자인데.. 저 고통을 모르나..

익명 :

표지의 저 표정을 결국ㅋㅋㅋㅋㅋ

우지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대없이 진지해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퍼에 끼면 진심 개아픈데 ㅎㅎ

익명 :

남대문... 에서 코멘폭주... ㅎㅎㅎ

Unknown :

에이 이건 아니지 사람이 적이라도 그건 건드는건 아니지

익명 :

같은 남자에게 저런짓을 하다니 정말 잔인한 녀석일세

익명 :

같은남자니 약점을저리도 잘알지...

익명 :

와 인성봐.........................지금 그는 몇만개의 생명을 죽인것입니다

Unknown :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익명 :

지퍼에..... 끼인건가!! 엄청 아프겠다!!
작가 굿! 존나 빵 터짐! 다시 봐도 웃겨.. ㅋㅋ

Unknown :

나이스 작가 .

난 왜인지 저놈이 싫어 미나모토 자리 내놔라.!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