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8일 수요일

절대가련 칠드런 441화: 윈터 솔져(2)




















10 개의 댓글:

MasterDOra :

아직도 저 버릇이 있구나 ㅋㅋㅋㅋ

익명 :

배탈났듯 ㅎㅎ

익명 :

진짜 이제 끝물인 집사 만화에 출연해도 주인공으로 활약할 수 있겠군

익명 :

저런 기지면 한정된 식재료 뿐일텐데 다음화는 기아상태로 등장할지도...

ksim63 :

의외로 잘지내 ㅋㅋㅋㅋ

익명 :

드뎌 올라왔네요 ㅋㅋ

Unknown :

ㅎㅎ

Unknown :

길리엄이 점점 찌질해지는데.. 그리고 시호랑 아오이는 여전히 미나모토를 좋아하는건가?

익명 :

여전히 일등신랑감 인증...

00 :

와 오랬만이네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