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6일 월요일

절대가련 칠드런 461화: 반역자들(4)



















7 개의 댓글:

익명 :

생각없이 들어왔다가 이득 본 느낌
그런데 이 작가분 츠보미가 이상형인가?
어른버전의 얼굴이 다 비슷해지는 느낌인데
마감이 힘들어지는 모양

익명 :

언제나 잘보고 있습니다!

익명 :

러브코메디와 럭키스케베가 있는 보통의 절가칠 ㅋㅋㅋㅋ

Unknown :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익명 :

사카키 힘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지차 :

보통때..?

익명 :

으으크크크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