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2일 금요일

니세코이 135화: 노래




















22 개의 댓글:

익명 :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역시 마리카는 귀엽네요

익명 :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잘봤어요

익명 :

잘보고갑니다.

Unknown :

감사합니다~ 잘봤어요. 근데 식자할때 포토샵 쓰시나요?
제가 포토샵 공부하려고 역식을 한번 해보려는데 첨하다보니 어렵더라고요
실례가 아니라면 처음에 공부어떻게 하셨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익명 :

니세코이 잘보고 갑니다. 하지만 전 역시 절가칠이.. 빨리 연재되길 바랄뿐입니다 ㅜㅜ

익명 :

잘 보고 갑니다~

익명 :

감사합니다!

익명 :

재미있게 보고 가요 ㅎㅎ

익명 :

ㄱㅅ

익명 :

항상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가요~

익명 :

잘보고 갑니다. 근데 이번호 마루마루에 또 올라왔네요.... 우마루 장사 잘되나봐요.

익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화도 역시나 짱잼이였습니다. 하하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 :

올려주신 당신을 사랑합니다 ㅎ

익명 :

잘보고갑니다.

익명 :

잘봤습니다~ ㅎㅎ
항상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익명 :

잘보고갑니다

익명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가 마지막인가여 아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명 :

단비같은블로그네요 항상 감사합니다ㅎㅎ

익명 :

잼게잘봤어용ㅎㅎ

익명 :

잘 보고 갑니다 ㅎㅎ

매번 고생이 많으십니다

익명 :

항상 잘보고 갑니당 @@@@

익명 :

항상 잘 보고 갑니다@@

댓글 쓰기